Review

시만텍 Norton Internet Security 2010 - 고객대응 대실망

newsu1 2010. 2. 25. 19:29

예전에 V3를 산적도 있고.. V3가 마음에 안들어서 Norton Internet Security 2010 (이하 NIS) 를 구매하였다.
일단 며칠 써보고 제품키를 입력할 계획이었는데..
한 일주일쯤 썼을까?
데스크탑(Windows XP) 와 랩탑(Windows 7)이 둘아 트레이 아이콘에서 NIS가 사라졌다.

이 무슨 황당한 일인지...
컴퓨터를 켰더니 관리되는 백신이 없고 방화벽이 없다며 연신 경고메세지를 날린다.

이런 제길...
도대체 복구도 안되고 해서 결국 재설치 했다.

사실 먼저 눈치챈건 데스크탑인데 재설치 하고 그 다음날인 오늘 랩탑을 켰더니 젠장 뭐 이런
랩탑에도 아이콘이 날아갔다.

트레이에서 아이콘만 날아간 것이 아니라 기능을 제대로 못하고 있었다.

비슷한 시기에 서로다른 PC, 서로다른 OS에서 동시에 발생한 같은 문제를 순전히 내 탓으로 할 수는 없었다.
거기에다가...
랩탑은 정품으로 구입한 윈도우7 에 이제 막 설치 밖에 하지 않은 새것인데.....


그래서 노턴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.
이러이러한 일이 있고 해결 방법이 있으냐고 물었더니...

없단다.

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고객님의 PC가 이상한거니 포맷하란다.
XP쪽은 뭐 100번 물러나서 그럴수도 있다 치겠지만 7은 이제 막 설치해서... 사용시간이 10시간도 안된다.
깔린 프로그램도 5개 남짓!!
지금 막 깔았어도 내 랩탑이 이상하단다.
젠장.
말이 안통했다.
감히 나님의 데탑과 랩탑을 모욕하다니.

젠장 망설임도 없이 그냥 포맷하라는 말에 너무나 실망이다!!!!